Economic Korean

1. 세상은 소음으로 가득하다. 이 소음으로 가득한 세상에서 목소리가 들리기 위해서는 단순하고 명확한 하나의 가치를 전달해야 한다.

2. 모르는 것에는 입을 닫고 있는 것이 미덕이다.

3. 어제 시사매거진 2580에서는 현대차와 기아차의 2.4리터 세타엔진 결함 문제가 방송되었다. 심각한 문제다. 두 회사 주식을 모두 가지고 있는 주주로서 깊은 고민에 빠진다.

4. 나도 모르는 사이에 블로그 방문자 수가 10만명을 넘어섰다. 블로그의 기록은 나의 지적 탐구이자 투자 기록이며, 새로운 투자에 대한 탐구 과정이었다. 꾸준히 기록을 남긴 것에 대해 소소하게 자축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