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중국 자동차 회사들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몸부림치고있다. 그러기 위한 가장 효율적 전략으로 메이커와 모델명을 중국 이름이 아닌 국제적 이름으로 바꾸고 있다. 중국 냄새를 빼고 있는 것.
https://t.co/pCh2JZCh3z
2. 포르쉐 카이엔이 열어젖힌 럭셔리 SUV 시장에 두 럭셔리 세단 브랜드가 뛰어들었다. 벤틀리와 마세라티. 벤틀리의 벤테이가와 마세라티의 르반테.
https://t.co/ueNg6cW0O8
3. 2014년까지 세계 자가용 MS. 지난 10년간 유의미한 성장을 한 메이저 자동차 회사는 현대기아차밖에 없다는 얘기는 농담이 아니다.
https://t.co/X0xclG4rPy
4. 엘런 머스크가 테슬라에 흥미를 잃고 매각하려 한다는 루머가 돌고 있다.
5. 알파로메오가 방패문양 라디에이터 그릴을 고수하는 한 나는 구매 매력을 느끼지 않는다. 전통도 중요하지만 왜 그 그릴을 고수하는 지 이해할 수 없다.